꿈과 환상의,혼다뿐만이 아니라 전 브랜드 통틀어 럭셔리 크루즈시장에 대표 모델로,이제는 고유명사가 되어버린 골드윙!
이번에 싹다 바뀌어서 젊은 느낌으로 다시태어난
일명 젊은윙!!!!!
드디어 타보게 되었습니다
감동......
예전에 너덩형의 구형 골드윙을 타보고
얼마만인지.........
이것이야 말로
압도적 감사!!!
감사!!!
늑대가님 감사!!!!
시승을 허락해주셔서 감사!!!!!!!!
확실히 구형에 비해 영한 느낌에 프론트
비싸고 빵큰차 느낌은 좀 줄어들고 더 스포티한 느낌으로 변신해버렸습니다
캬
리어는 이 바로 전 세대에서 상당히 마음에 안들었는데,
신형에선 다시 예쁘게!!
전반적으로 선을 날렵하게 다듬어서 구형에 비해 상당히 스포트하고 컴팩트해진 느낌입니다
물론 큽니다
개커요
그냥 구형보다 작아보이는것........ㄷㄷㄷㄷㄷ
골드윙 특유의 저 콘트롤 패널도 건재!!!!
키온을 하면 혼다로고 퍗!
캬
역시....날개뿐이야
혼다의 금빛날개
로고도 금색으로 해주지
뭔가 디테일이랄까 ㅎㅎ
와....라디오 실화???ㄷㄷㄷ
모든 인터페이스는 글러브를 낀채로 가운데 컨트롤 패널만으로 조절할수있습니다
개절어버립니다
ㄷㄷㄷㄷ
탑박스는 생각보다 작아요,풀페 두개정도는 낭낭하게 들어갈줄 알았는데,
예상보다는 조금 컴팩트한 편입니다
여기다 핸드폰 연결해서 애플 카플래이도 가능 ㄷㄷㄷㄷㄷㄷㄷㄷ
뒤에 케이블 보이쥬?
계기판은 중앙에 디지털 말고 양쪽에 아날로그 타코메타 있어서 진짜 너무 좋읍니다
캬
왼쪽 스위치 뭉치입니다
구형에 비해 전반적으로 스위치가 줄어든 느낌이긴 한데,
라디오나 지금은 안스는 기능들이 사라지다보니 그런것같네요
하지만 남은 버튼들도 직관적이고 별다른 설명 없이도 쉽게 용도를 알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래 후진버튼도 있음 ㅋ
워킹모드라고 있는데,전후진을 사람 걷는 속도로 사용할수있어서 차량 이동할때 아주 좋읍니다
신형에 DCT가 도입되면서 관련 버튼들이 요잉네
크루즈 컨트롤도 가능하겠지만....
시승 구간이 짧았던 관계로 패스........
이 기능은 다음기회에....
직관적이고 간결해진 컨트롤센터
캬캬캬
좋다
계기판에선 각종 설정이 가능합니다
뭐 요즘.....고급차면 전자식 서스는 기본인가바여
그 외에도 여러가지 세부 설정을 세팅할수 있습니다
열선도 단계별로
캬
절어부렸다
이날 시승을 위해 준비한건 아라이 VZ-RAM 니시키고이!!
아주 찰떡 궁합!!!!
역시 골드윙에는 RAM시리즈랄까...크크킄
차주가 안드로이드폰을 쓰는데,애플 카플레이를 지원해서,
제 핸드폰을 연결해보았습니다
와.....
이거.....
제 차에도 없는 기능인데..........ㄷㄷㄷㄷㄷㄷ
와
보이십니까?
여러분은 지금 미래를 보고 계십니다
합성 아닙니다
세상에....
요즘 신형 투어러 계기판 다 이런가요?
내가 시대 뒤쳐진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메뉴는 헨드폰 안만지고 사용 가능합니다
애시당초 핸드폰은 탑박스에 넣어둔 상태예요 ㅋㅋㅋㅋㅋ
심지어 네비도 바이크에 있는 버튼들 만으로 찍고 이동할수 있습니다......
와.........
물론 노래같은건......말할것도 없죠........
나만없어
다 있는 골드윙
나만없어!!!!!!!!!!!!!!
자 이제 대충 구경 했으니 영광의 시승 시간입니다
둥둥둥
설랜다능
큰 덩치에 비해 상당히 시트고가 낮습니다
무개가 상당한 편인데 시트고가 낮아서 크게 부담은 없습니다
오늘의 베스트샷
역시 시승엔 아라이 VZ-RAM과 아라이 바막!
똥폼도 한번 잡아주고
자 이제 출발해볼까?
주차되있는곳이 약간 굴곡이 많은곳이였는데
골드윙의 기능인 워킹모드?를 이용해서 안전하게 이동할수 있었습니다
ㄷㄷㄷㄷㄷ
뒤에분은 모르는분입니다
호호호
엄청 골드윙 유심히 보시던데 ㅎㅎㅎㅎㅎ
슬렁슬렁 시승완료!!!
캬
저는 미래를 보고온것입니다 여러분!
혼다타세요
혼다가 미래입니다
전반적으로 구형 골드윙대비 스포티함이 좀 강해졌다는 느낌입니다,
아직 키로수가 적은 차량이라 투어링 모드로 살살 몰아봤는데,
배기음도 상당히 거칠고,쇼바는 생각보다 많이 무른 느낌이였는데, 스포츠 모드를 사용하면 아예 다른 느낌이라고 하네요
심지어 브레이크 레버 답력도 바뀌어 버린다니.....
혼다놈들 기술력이란 ㄷㄷㄷㄷㄷㄷ
알아줘야 할듯....
생각보다 무게감이 많이 느껴지긴 하지만 대부분 차량이 그렇듯 일단 출발하면 아주 쉽습니다
어느정도로 컨트롤이 편했냐면
우회전 하다가
"와 이거 아래 갈리는거 아냐?"라는 택도없는 생각을 ㅋㅋㅋㅋㅋㅋ
전반적으로 라인은 너무 아름답.....
흑흑
헬멧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지롱
시승을 마치고 주차
사이드케이스는 생각보다 아주 마니 작습니다
조금 안타까움...
물론 계폐는 완타치죠!!
콘솔박스라고 적고 담배박스라고 부릅니다 호호
왼쪽엔 파킹레바!!!!
그리고 마지막으로 차량 사진 한번 찍어봅니다
틀딱윙은 가라!
이젠 젊은윙의 시대가 왔다!!
라지만
구형 골드윙 특유의 묵직한 맛으로 아직까진 호불호가 좀 갈리는것같네요
전 당근빠따신형이지만 ㅎㅎㅎ
젊어!윙!멋져!!!
얼짱각 한방
마지막으로 기념사진 한방찍고
차주분 ㅃㅃㅃ
쿨하게 가네
빠요엔맨!!
부럽다!!!
빨리 또 신기한 오두바이 또 사서 태워줘!!
2019.03.06 드레곤 MXV MAX 코알/클리어 써봤징 (0) | 2022.04.25 |
---|---|
2019.03.05 아라이 VZ-RAM을 만나다!오예!! (0) | 2022.04.25 |
2019.03.03 간만에 주말바리 빅사이트 MMX무상데칼 시전중!! (0) | 2022.04.25 |
2019.02.27 혼다 MOTOCOMPㅋㅋㅋㅋ 내가 이걸 타보다니 ㅋㅋ (0) | 2022.04.25 |
2019.02.24 [드래곤] NFXS SHEAR 고글!! (0) | 2022.0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