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의 약속은 하루 두탕입니다
오래간만에 드랙스터로 복귀하는 뇽이 잠깐보고,임시로 쓸 제 장비 빌려주고
드렉스터 살짝 시승해보고 강남 두카티를 가는 깔끔한 일정이였는데
안걸려요....
방금 산 드렉스터가 방전크리.ㅋㅋ
결국 시승은 포기하고 전 두카티로,용달로 떠가고 충전후 지금은 아주 잘 굴러갑니다~
뇽이랑 약속이 늦에지면서 강남 두카티는 지각....흑흑
늑대가랑 스파형이 먼저 도착을....죄송합니다......흑
일단 들어가니....
인테리어가 삐까번쩍...
매장 진짜 잘해놨더군요
지나가다가 보기만 했는데 들어가보니 이것은 신세경!!!
혹시 시승차 있냐고 여쭈어보니 제가 원하던 대부분의 차량은 시승차가 있었습니다!
개굴개굴!
금일 시승차량은 멀티950,1200
그리고 슈퍼스포츠S!
일단 전 멀티950을 먼저 타보기로 합니다
예전에 멀티스트라다 신형 출시당시쯤 초기 1200모델을 타본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950모델두 나왔길래 너무 궁금해서 실례를 무릅쓰고 시승을 해보았습니다
스파형님은 옆에서 슈스s시승 준비중!
멀티도 바리에이션이 꽤 많은데 사실 전 구분을 잘 못하겠더라구요
그나마 1200엔듀로 정도가 사이드커버 빵이 커서 좀 티가나고
두카티 막S,R이런모델들 많은데
두알못이라 잘 몰름.....
950같은경우 계기판이 차이가 1200이랑 많이 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950 타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일단 1200이라는 상위 모델이 있기때문에 어느정도 타협한 느낌을 생각했는데,가격도 생각보다 괜찮았고 출력이나 운동성능도 꽤나 발군이였습니다
이정도면 솔찍히 1200까지 필요할까?하고 잠깐생각했으나....그 뒷 이야기는 이따 1200타보고 나서 ㅎ
제가 바알못이라 설명을 잘할순 없지만
기본적으로 두카티 엔진특유의 카랑카랑함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확실히 다른 브렌드 중간급?듀얼차량보다는 좀 성깔이 있었습니다
뭐 사실
요즘 차 다 좋으니깐
다 가볍고 휘두르기 좋고 뭐
근데 두카티는 거기에 +재미라는 요소가 다른 브렌드에 비해 좀 더 있는느낌!
초반토크는 살작 유순하다가 5~6천대부터는 정말 감는대로 잘 나갑니다
캬~말타는거처럼 나옴
순정머플런데....
제 f800gt아크라보다 소리가 좋네여.....
하 억울....
그리고 스파형님의 슈퍼 스포츠!
스파게티 사랑해!
쵸큼 그림처럼 나와츰
붕붕붕
그 와중에 두카티 앞에 세워져있는 저의 f800gt
내사랑 못난이....힝
두카티 = 미소
낄낄낄
개잼있어여
그리고 스파형 들어오시는모습
슈스 타볼땐 몰랐는데 타는거 보니깐 상체가 생각보다 좀 서있네요
탈땐 매우 수구리자세같은데
스-복
저도 슈퍼스포츠를 타봅니다
진짜 엄청 컴팩트 하더라구요
F800GT보다 배기량도 큰데 차체만 보면 무슨 뻥좀 보태서 R3인줄;;;
개인적으로 빠니갈레 룩을 사실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그래도 실물 보면 와~하는 느낌이 있네여
고급짐 ㄷㄷㄷㄷ
출바를
슈스 사진은 이게끝.....포지션 보고싶은데
옆모습 사진이 없네요
차대에 무슨 검은 고무같은게 있는데,
그부분 걸리신다는 분들 많은데 전 딱히 불편한점은 못느꼈습니다
gt에 비해 포지션도 출력도 훨씬 스포티한 느낌이였고(너무 당연한 이야기지만)
아마 멀티950이랑 같은 엔진같은데,
개인적으론 멀티도 좋지만 슈스에 정말 딱인 엔진 같았습니다
이거 타면 출퇴근길에 최강자가 될수있다!랄까...
다루기 편하면서도 출력도 부족하지 않고,
솔찍히 제가 지금 두카티를 산다면 무적권 이녀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전자장비도 빵빵하고
가방달린,빠른,투어러
엥 이거완전....?
시승차의 경우 멀티랑 슈스 둘다 중립이 잘 안들어가긴 했는데 아무래도 시승차다보니 어느정도 그런부분은 있는것 같았습니다
슈스의 경우에는 클러치감도 살짝?읭?
그리고 멀티1200
950시승하면서 든생각
950 좋네 ㅋㅋ1200까지 뭐가 필요해
1200시승하면서 든생각
하 무적권 1200이네....
는끗
늅뉴비 시승시켜주신 강남 두카티 감사합니다